본문 바로가기
한글 맞춤법 바로알기

2023년 하반기 운세 - 프란체스카 해석

by wisegrany 2023. 11. 15.

프란체스카 별자리운세라고 쓰여있고 꽃이 그려져 있다.
프란체스카 2023년 하반기 운세 해석

 

 

 

 

두려움 없이 자신의 독특함을 발휘해 봐요! 나 자신에게도 남에게도 정직하게 살아 풍요의 흐름에 타보세요.

 

 

 

올해 초여름부터 가을까지의 세계는 다채로운 색감으로 가득합니다. 라이브나 이벤트 등 아모레가 붐비는 즐거운 흐름이에요. 오랜만에 기쁨 가득한 함성이 거리를 가득 채우겠죠. 즐겨보세요!

 

한편, 이전에는 정말 좋아했는데 이제는 왜인지 마음이 뛰지 않는 사람도 있을 겁니다. 그런 경우 깊게 파고들지 말고 마음껏 가치관의 변화를 허락합시다.

 

그 변화는 "당신에게 더 즐거운 일이 있고, 앞으로 찾아올 것"이라고 말하고 있어요. 그래서 "옆바꿈"이나 "졸업"도 괜찮고, 보는 쪽에서 연기하는 쪽이 되어도 괜찮아요. 어쨌든 자신의 기쁨 감각을 존중합시다.

 

현재와 같은 대혁명기에 가장 중요한 것은 "자기 자신에게 정직하고 성실하게 살기"입니다. 따라야 할 것은 자신의 영혼의 목소리. 그리고 하이어 셀프의 안내뿐이에요.

 

이전에도 언급했지만, 지구는 13000년의 어둠의 주기(분리와 분열의 주기)를 거쳐 양의 주기(통합, 사랑과 조화의 주기)에 들어갔어요. 그러나 대략 2026년까지 계속되는 이 이행기간은 옛날 방식이 파괴되고 시행착오가 계속되는 대혁명의 시기가 될 거예요.

 

우리가 지금 직면한 것은 권위나 돈, 주변에서 인정받는 사람들의 수와 같은 "자신 이외의 외부 세계"에 가치를 두고 마음속의 갈등이나 모순, 자기 속임에 눈을 감아가며 살 것인지, 자신의 과거나 현재, 멋진 부분이나 추한 부분, 싫어하는 부분도 인정하고 용서하면서(동시에 다른 사람도 용서하면서) 사랑과 기쁨, 자유에 따라 살 것인지에 대한 것이에요.

 

물론, 올해 후반.

 

여름부터 가을까지는 화려한 것이 있지만, 가을(아마도 10월 말부터 11월 중순)에는 전환점이 찾아올 거예요. 경제적인 측면을 포함한 기존의 오래된 시스템의 흠집은 수선할 수 없는 수준까지 도달할 것입니다.

 

"이제 질린다"는 현실을 목도할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오히려 좋은 소식일 겁니다. 진정으로 질리는 것으로 인해, 드디어 보이는 진실이 있고, 자신을 행복하게 만들지 않는 삶을 놓아주는 용기가 생기기 때문이에요.

 

질림을 헤쳐 나가면 반드시 새로운 삶의 문이 열릴 거예요. 그러니 "느릿느릿"을 놓고 "깔끔하게" 하세요.

 

플루토가 물병자리에 안정되는 2024년이 되면, 붕괴와 변화의 속도가 더욱 빨라져 "타고 있는 노선"을 바꾸기 어려워질 것입니다. 우주와 조화되어 자신의 삶, 존재 방식을 새로운 버전으로 걸어가려면, 바람이 불고 있는 지금에 올 수도 있겠죠!

 

또한, 올해 후반의 흐름을 따라가는 열쇠는...,

 

 

 

첫째, 몸을 소중히 여기는 것입니다.

 

현재 지구는 "이제 변비를 해소하고, 경추 4번의 틀어짐을 치료합시다", "이번에는 허리의 긴장을 풀어..."와 같이 몸 안을 디톡스 하면서 조율하는 단계에 들어갔어요. 그래서 최근에 지진이나 이상 기후가 많은 것이죠. 그러나 이것은 지구가 더 가벼워지고 건강하며 기분 좋은 상태가 되기 위해 필요한 과정입니다.

 

사람은 불안해하지만, 지구처럼 우리도 자신의 몸을 걱정하고 돌보면, 이행이 더욱 부드럽게 됩니다 - 지구와 공조하면, 자연스럽게 우주의 상승 기류에 올라탈 수 있죠.

 

더불어 지구상에서 함께 살아가는 동물과 식물을 존경하고 자연환경과도 조화를 이루세요. 망설일 때는 머리의 목소리가 아니라, 몸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 틀림없을 거예요.

 

우주와 지구와 자연스럽게 조화되어 있던 조선인을 모방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르겠어요!

 

 

 

둘째는 솟아오르는 공허함을 억압하지 말 것입니다.

 

이제까지 힘들게 적응해 온 것이 무너져 갈 때, 허전함을 느끼는 것은 보통인 일이에요. 사람들은 어리둥절한 단계를 겪은 뒤에 "영혼이 기뻐하는 본래의 삶"에 깨닫게 되죠. 지금, 무너지고 있는 것은 내년 이후에 더욱 무너져, 결국은 평야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새로운 시스템, 새로운 방식을 만들어 나갈 단계가 시작됩니다.

 

 

 

셋째는 어떻게 살아갈지, 존재할지, 어떻게 해야 행복할지에 대한 의식을 가져보세요. 당신은 무엇에 기쁨을 느끼며, 무엇이 편안하고, 무엇에 열정을 느끼나요?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시험 삼아 시작해 보세요(결과는 신경 쓰지 마세요). 그것이 "새로운 세계"에서 싹이 트고, 크게 자라 갈 것입니다.

 

또한, 목성 황소자리 시기에는 돈에 대한 집착이 강해지기 쉬우나, 현재의 경제 시스템은 멀지 않은 미래에 크게 변화하거나 전면적으로 초기화될 것입니다. 앞으로 세계는 "돈"보다는 "개인의 재능이나 매력, 개성"이 가치를 지닌 시대로 바뀌어, 10000년 이상 지속될 것입니다.

 

즉, 결국은... 지금 해야 할 일은 꼭 "본래의 나"로 돌아가서, 자신 본연의 빛을 찾고, 열정에 따라 살아가는 것뿐이라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올해 후반은 자신의 독특함을 발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이 바람에 힘입어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우주의 시각에서 보면, 열정을 느끼는 일에 몰두하고 기쁨을 표현할수록 당연히 행복하고 풍요로워질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에게도 제게도 가능합니다.

 

우리의 영혼은 원래 어떤 경험도 재미있게 여겨지는 만큼 놀림의 원천 그 자체입니다.

 

자, 여기까지 읽고 소리쳤다면, 망설이지 말고 이륙하세요.

 

하늘에서 빛나는 기쁨과 풍요로운 흐름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